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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빌트온의 각 파트별(담당) 전문가와 상담 후 2주간의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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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용상품의 수와 수집대상 마켓등 다양한 옵션설정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라집니다. 분석 및 인사이트 리포트를 원하는 경우에는 컨설팅 비용이 발생합니다.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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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aS(Software as a Service)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인증절차를 거쳐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 추가 프로그램의 설치는 필요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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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한국어, 영어, 중국어, 일본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 언어변경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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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능합니다. 국내를 넘어서 해외까지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마켓을 분석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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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을 원하는 상품을 솔루션에 등록해두면 솔루션이 24시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자동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분석을 합니다.
더욱이 24시간 모니터링을 위해 추가인력을 투입할 필요도 없으며 업무시간도 큰 폭으로 절약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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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라이스온은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대에 모니터링하고 분석이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 또한 최대 1시간의 간격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집중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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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라이스온은 모바일 메신저와 연동하여 주요 분석정보를 핸드폰에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만 정보가 전송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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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라이스온은 오픈 마켓, 소셜 커머스 등 다양한 쇼핑몰의 옵션항목 및 옵션가격까지 모니터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가격분석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가격 데이터 분석과 동시에 판매채널 정보도 같이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가격뿐만 아니라 판매채널 현황파악에도 유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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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라이스온은 온라인 상에서 판매 중인 어떤 상품이라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 경쟁사 상품에 대한 판매채널 정보도 모니터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사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영입자료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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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뷰온은 등록한 상품의 구매후기를 일괄 모니터링하며 카테고리, 상품, 텍스트 별로 분류 및 고객만족도를 점수화하여 상품개발 및 서비스 개선의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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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후기 수를 가지고 상품의 판매수량을 추정하는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, 자사 뿐만 아니라 경쟁사 상품도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 및 추정 판매수량의 비교분석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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셸프온은 다양한 쇼핑몰에서의 인기도 및 점유율정보를 자동으로 분석하여 다양한 비교자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온라인에서는 상위노출도가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마켓쉐어와 유사한 분석데이터를 제공하며 광고마케팅에 대한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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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온을 통해 정품인증 템플릿이 노출이 된 판매페이지는 페이지 뷰(PV) 체크가 가능합니다. PV 수 체크를 통해 고객은 해당 페이지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함과 동시에 공급사에서는 마케팅비가 효율적으로 사용되어 고객유입을 유도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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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온을 통해 이벤트 배너 배포부터 노출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. 또한 이벤트 배너가 노출된 페이지에 대한 별도 PV 체크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효과 분석도 가능합니다.